군민의 소리 게시판은
의령 군민의 고충과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개선, 시정하기 위한 참여와 소통의 공간입니다.
군민 여러분을 위한 의령군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랍니다.
※ 단순진정, 질의 민원은 전자민원창구 [국민신문고] 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홍의장군 축제 최고였어요
A시에 살고 B군에서 근무하는 주민입니다.
의령은 자연도 아름답고 먹거리도 맛있어서 1년에 몇번씩 방문하는 곳입니다.
이번 홍의장군축제에 우연히 방문하게 됐는데 만족도가 너무 높아서 이틀 연속으로 방문하게 됐습니다.
아이들 체험할 곳도 많고, 먹거리, 볼거리 다양해서 종일 놀았는데도 시간이 부족할 정도였어요.
의령군민, 공무원들 덕분에 좋은 추억 남기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