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의 소리 게시판은
의령 군민의 고충과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개선, 시정하기 위한 참여와 소통의 공간입니다.
군민 여러분을 위한 의령군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랍니다.
※ 단순진정, 질의 민원은 전자민원창구 [국민신문고] 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의령군청붉은글짜에대한관광객의압장
저는의령종합고등학교를나오고의령에서
의령경찰서교통계장.상황실장.궁유치안센타.지정치안센타소장을거치 경위로퇴직한전직경찰관입니다
자주의령을찿고있는데 갈때마다의령군청의붉은간판글짜가 북한지역에온것같은느낌으로 기분이썩좋지않아
글짜를변경했으면합니다
물론의령에홍의장군울받드는의미로그렇케글짜를했는지는모르나 같은지안들도 의령군아미지에 좋지않은인상을가진다고들하고저역시 관공서옛날글짜표시처럼했으면합니다
홍의장군은홍의장군이고,북한관청같은느깜을삭제해주기바라는마음입니다 의령울아까는마음에수정요구합니다
의령군청 청사 간판 이미지 관련 민원 검토 결과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