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도 제1기분 자동차세 납부안내
2010년 제1기분 자동차세 납부 안내
“지방세납부는 의령사랑의 표현입니다.”
군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평소 지역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과 협조를 하여 주신데 대해 감사를 드립니다.
6월은 1기분 자동차세 납부의 달입니다. 군민 여러분께서 납부하시는 자동차세는 주민의 복지서비스 증진과 지역개발, 환경사업 등 주민의「삶의 질」향상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됩니다. 군민 여러분의 많은 동참과 협조를 바랍니다.
ꏚ 납 세 자 : 2010. 6. 1 현재 자동차등록원부상 소유자
ꏚ 납부기간 : 2010. 6. 16 ~ 6. 30까지
ꏚ 납부장소 : 관내는 전 금융기관 및 전국 농협, 우체국에 납부
ꏚ 고지서 재교부 및 통장잔고 확인 안내
○ 주소지 변경 등의 사유로 해당 고지서를 수령하지 못한 분께서는
읍면사무소 재무담당으로 연락하시면 즉시 처리해 드립니다.
○ 자동이체 신청을 하신 분은 납부마감일(2010.6.30) 이전에
통장잔고를 확인하셔서
잔액부족 등으로 인해 체납되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ꏚ 전자납부 안내
○ 이용방법
☞ 위택스납부 : http://www.wetax.go.kr 접속후 이용자 →공인인증서를 이용한 회원가입 →조회납부 →납부선택
☞ 인터넷뱅킹 : 농협 홈페이지(http://banking.nonghyup.com)에 접속 후 세금/공과금/등록금 납부를 클릭 후 안내에 따라 처리
☞ 전화납부(텔레뱅킹) : (국번없이) 1588□2100누른 후 ARS안내(141번)에 따라 처리
☞ 신용카드납부 : 현대, 삼성, 신한, 비씨카드 소지자(자세한 문의는 570□2320 재무과 징수담당)
ꏚ 연세액 납부 안내
○ 자동차세는 6월과 12월 연2회 부과하나 연세액이 10만원 이하인 경우
에는 1기분 부과시 전액 부과 합니다.
○ 1.3.6.9월중에 연세액을 선납하는 경우 선납기간분의 10%를 공제합니다.
ꏚ 문의하실 곳
상세한 내용은 읍면사무소 재무담당이나 군청 세무담당(570□2304)으로 연락하시면 성의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2010년 6월 10일
의 령 군 수